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

개인 프로젝트] 진행상황 - 7일차

by Hwan2 2020. 5. 17.
728x90
반응형


흠......


삽질을 많이하고 찾은 자료들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글 쓰고.....


아무런 지식도 없는 상태에서 구글링 하면서 하려고 하니.....


확실히 혼자서 하니깐 시간낭비가 좀 많네요.... :(


그래도 하루종일 허성생활 보내는것 보단 낫네요 ㅋㅋㅋ



본론으로 들어가서...


일단 서버 개발환경 셋팅은 마무리 된 듯 싶습니다.


도커로 띄운 테스트? 웹 서버가 외부에서 접속이 가능 했으니깐....


클라이언트단에서 서버로 통신이 간능해 졌다는 뜻이죠!!



갈 길이 머네요.....


서버 코딩... C++로.... ㅈㄴ어려울것 같은데......


우선 자고 일어나서 makefile 만들고, 정리해서 글 올리고.... 여기까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스마일게이트 인턴십 공고도 올라와서 한번 넣어보려고 하고요.



PC 클라이언트쪽에 지원하고 싶은데, 요구하는 기술 사항들이 많아서.....


모바일 클라이언트 쪽으로 지원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기대는 안하지만 넣어는 봐야죠 ㅎㅎ..



정리.


오늘 한 일.


클라이언트 - 서버 접속 가능해짐.



내일 할 일.


makefile 만들고, 내용 정리해서 블로그에 올리고.

스마게 자소서 쓰기.

시간이 된다면 서버단 코딩...


끝.

반응형

댓글


스킨편집 -> html 편집에서